일화,맥문동도라지차(茶)’ 출시
볶은보리 넣어 구수한 맛 가미,향긋하고 상쾌한 목넘김 선사
이권구 기자 | kwon9@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일화(대표 정창주)는 기관지에 좋은 맥문동과 도라지가 함유된 ‘맥문동도라지차’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주원료로 사용된 맥문동은 한방에서 마른 기침과 기관지염을 위한 약재로 사용하는 식물이며,도라지는 비타민C, 사포닌 성분이 풍부해 호흡기 관리에 좋다고 알려진 대표 음식 중 하나다. 여기에 보리를 첨가해 구수한 맛을 더했으며 깔끔하면서도 향긋하고 상쾌한 목넘김을 선사한다.
또, 외부 균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 설비에서 살균한 음료를 페트에 담는 무균충전방식으로 생산돼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음료를 담는 과정에서 살균을 위한 열처리 공정이 없어 원료의 영양소와 맛을 살렸다.
제품 패키지는 맥문동과 도라지 꽃을 상징하는 보라색컬러를 메인 컬러로 전면에 사용했으며,활짝 핀 맥문동 꽃을 곳곳에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일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10일까지 공식 쇼핑몰 일화몰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일화 담당자는 “ 요즘은 계절에 상관없이 극성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야외 외출시기관지가 쉽게 건조해져 목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며 “ 맥문동도라지차는 기관지에 좋은 맥문동과 도라지, 구수한 보리를 함유해 마시면 상쾌하고 향긋한 향이 올라와 건강해지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다”고 말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