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헬스케어 전문 ‘더케어몰’ 오픈
온라인 헬스케어 종합몰 론칭...새로운 도약
이권구 기자 | kwon9@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온라인 헬스케어 종합몰 ‘더케어몰’(www.thecaremall.com)을 11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은 지난해 7월 2030 뉴비젼을 발표하면서 안국약품 'Total Healthcare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 삶의 질을 높여주는 K-Health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밝혔고, 그 첫번째 발걸음으로 더케어몰을 오픈했다. 더케어몰은 헬스케어전문 종합몰을 지향한다.
더케어몰에서는 안국약품 자회사 브랜드 ‘메디페르’ 화장품과 얼라이브코어 ‘카디아모바일’(휴대용 심전도기기)을 판매하고,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 판매 중인 '카디아모바일'은 2012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후, FDA 승인과 유럽 CE 및 한국 식약처 의료기기 2등급 인증을 통해 우수성과 편리함이 입증됐된 심전도기기다. 측정과 동시에 스마트폰 '카디아 앱(Kardia App)'에 정보가 전달되며 AI 기반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으로 심전도 데이터를 분석, 이를 토대로 의사의 진단 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또, 메디페르(medifer) 화장품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0.00로 비(무)자극성을 인증 받았고,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 더케어몰은 ‘더 믿을 수 있는’, ‘더 건강한’, ‘더 차별화된’ 3대 핵심 키워드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아직 국내에 미도입됐고 검증된 제품을 론칭해 헬스케어 관련 종합몰 최강자에 등극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