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약사회, 청소년 약 바르게 알기 교육 실시
신은진 기자 | ejshin@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 |
강원도약사회(회장 이경복)는 2017년 식약처 주관의 청소년 약 바르게 알기 지원사업에 2016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선정됨에 따라 도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약 바르게 알기에 대한 의약품 안전사용 및 약물 오남용교육을 춘천, 원주, 강릉, 동해, 철원 5개 분회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교육 시작에 앞서 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강원도 의약품안전사용 교육사업단(단장 손순주)는 14일은 춘천에서 18일은 원주와 강릉에서 3차에 걸친 2017년 청소년 약 바르게 알기 지원사업에 대한 자문회의를 개최하여 사업진행에 대한 논의를 하고 내실 있는 교육 효과와 원활한 사업진행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강릉시분회(분회장 우준기)는 18일과 20일 포남초등학교에서 5학년 2학급을 대상으로 신경순 부회장과 이재형 회원이 교육을 진행하였다.
동해시분회(분회장 정수환)는 19일 삼화초등학교 5학년 1학급의 교육을 정수환 분회장이 실시하였다.
또한 강원도약사회는 4월 20일, 21일, 27일 3회로 나눠 춘천 동부노인복지관의 150여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의약품 안전사용 교육을 박은주 회원과 손순주 부회장이 실시할 예정이다.
강원도약사회는 식약처 의약품 안전사용교육 사업에 청소년뿐만 아니라 유치원생과 어르신까지 포함시켜 진행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