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 신세계본점 면세점 입점
포스트 레이저 트루 리페어 크림·포스트 레이저 유브이 쉴드 선
김정일 기자 | jikim@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셀뮬러는 출시된 포스트 레이저 트루 리페어 크림과 포스트 레이저 유브이 쉴드 선 제품이 지난 12월 21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면세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본점 면세점이 위치한 서울 명동은 주로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 찾아온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어서 국내외에서 인기를 모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유명 병의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셀뮬러가 피부과 시술 후 빠른 피부 복원을 돕는 제품 ‘포스트 레이저 트루 리페어 크림(일명 복원크림)’을 시작으로 면세점 입점 및 공격적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이다.
포스트 레이저 트루 리페어 크림은 독특한 텍스처를 가진 탄력케어 고농축 실타래로 피부를 진정·보호해주는 복원크림이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이 최적 함량인 정량 1% 함유돼 피부과 시술 또는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피부, 여드름 흔적의 피부 복원을 돕는 제품이다.
복원크림과 함께 면세점에 입점한 포스트 레이저 유브이 쉴드 선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은 물론이고 자외선차단 SPF50+ PA++++으로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제는 스킨케어 후 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SPF50+ PA++++ 강력한 자외선차단지수와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자극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피부 정화효과를 갖는 생명의 나무 ‘모링가’ 성분이 함유된 이 제품은 백탁,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셀뮬러는 기존의 병의원·에스테틱의 오프라인 거래처에서 온라인으로 판매처를 확장한 이후 이번에 면세점까지 판매채널을 확대하면서 앞으로 어떤 바람을 몰고 올지 주목된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