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알리서치-아산병원,영상평가서비스 확대 파트너십 체결
국내 해외 사업화-서비스 마케팅 홍보 협력
이권구 기자 | kwon9@yakup.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서울아산병원(병원장 이상도)과 (주)씨엔알리서치(대표 윤문태)는 최근 한국 및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임상시험 관련 다기관임상시험 영상관리 및 독립적 영상평가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영상의학 서비스 국내 및 해외 사업화 ▲영상의학 서비스 마케팅 및 홍보▲영상의학 데이터 활용 및 공동 시스템 개발 등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산병원 'Asan Image Metrics'는 2017년 설립돼 국내 및 해외 제약 바이오벤처사 임상시험에서 영상 프로토콜 설계부터 촬영 및 분석까지 통합적인 자문 및 영상지원 서비스를 지원해 오고 있다. 영상평가가 주요 평가변수가 되는 임상시험에서,최신 영상 기법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60명의 전담 의료영상 전문인력에 의한 높은 품질 및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하며, 웹기반 영상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신속한 결과를국제기준(FDA)에 맞는 표준화된 프로세스로 제공한다.
씨엔알리서치 윤문태 회장은 “ 지난 20여년 간 쌓아온 1500 건 이상의 임상시험 분야 경험과 전문성,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제약 바이오 업체들의 다기관, 글로벌 임상시험 진행 시 국제 기준에 맞는 신뢰성 있고,품질 높은 영상평가서 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활성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