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테라피주사제군

대원제약

기사입력 2005-08-04 08:19     최종수정 2006-09-08 16:37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대원제약㈜ (대표 백승호)은 국소적으로 적은 양의 약물을 투여하여 비만 등을 치료하는 메조테라피주사제군을 출시했다.

메조테라피는 약물을 주사하여 피하지방층의 미세혈류 흐름 및 수분의 정체, 부종을 개선하고 지방을 분해하는 치료법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는 적은 양의 약물을 부분적으로 사용함으로 일반적으로 전신적 요법에서 볼 수 있는 부작용이 적으며, 먹는 약물의 1/10~1/60정도의 아주 적은 용량을 사용하여 1~2주에 한 번 주사하는 것으로써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비용면에서도 경제적이라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메조테라피제품군은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메조니틴’, 미세혈류 순환을 개선시켜주는 ’메조펜’, 수분저류와 부종개선에 사용하는 ‘메조윈’, 그리고 인체에 필수적인 비타민 C로서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아스코르빈산’주사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 신제품 외에 기존에 대원제약에서 생산하고 있는 ‘아미노필린’주사액도 지방분해 촉진제로서 비만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이들 제품은 모두 전문의약품으로서 일반적으로 3~4가지를 혼합하여 사용하며 총용량이 10CC를 초과하지 않도록 투여한다고 한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복지부 정책,'내 브랜드'보다 '좋은 컨설턴트'역할 최선"

문재인케어 완료 및 공공의료·의료지역격차 등 문...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한국제약기업총람 2018년판 발간

한국제약기업총람 2018년판 발간

2018년판 한국제약기업총람은 상장(코스닥/코스피/코넥...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