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온천 세럼/미스트 2종 출시

데이셀코스메틱/세럼,미스트

기사입력 2020-03-11 09:30     최종수정 2020-03-16 10:5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마치 온천에 직접 다녀온 듯한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유황온천 시리즈 ‘유황온천 세럼’과 ‘유황온천 미스트’ 2종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황 온천 세럼은 식물성 유황(MSM) 3%와 Colloidal Sulfur 0.1%를 농축 배합한 푸른빛의 촉촉한 세럼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에 쌓여있는 노폐물과 스트레스를 정화해주는 작용을 한다. 제주산 용암해수가 베이스가 돼 미네랄 등의 영양이 가득해 유황온천을 직접 다녀 온 듯이 피부가 맑고 깨끗하게 정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다량으로 함유돼 있는 콜라겐 성분은 유황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침입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을 더해 잡티와 주름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황온천 미스트도 제주산 용암해수가 베이스로 들어가 각종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하며 식물성 유황(MSM) 1%와 Colloidal Sulfur를 배합해 수시로 갖고 다니면서 피부에 온천한 듯한 풍부한 수분력과 윤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분자 크기별로 구성된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완벽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보다 넓은 범위에 풍부하게 분사되는 마이크로 스프레이 펌프를 사용해 몇 번의 분사만으로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의 2중 기능성을 갖췄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야외에서 활동 시 얼굴, 바디 부위에 즉각적인 수분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심평원 20주년, 코로나19 이후 기능·위상 재정립 원년"

사후승인 단축 '치료제 107→1일'·'마스크 확인시스...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은 상장(코스닥/코스...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