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플루 콜드앤코프

GSK / 종합감기약

기사입력 2018-09-19 09:45     최종수정 2018-09-19 18:06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GSK 컨슈머 헬스케어(대표 김수경)는 기침 감기 증상에 효과적인 성분을 첨가한 신제품 ‘테라플루 콜드앤코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라플루는 따뜻한 물에 타서 차(茶, tea)처럼 마시는 가루 형태의 종합감기약이다. 테라플루는 액상으로 복용하여 알약 제형보다 흡수가 빨라  감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따뜻한 물 보충을 돕는다.  

특히 신제품 ‘테라플루 콜드앤코프’ 데이타임은 감기 환자들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는 증상인 ‘기침’ 억제 성분을 함유2하고 있으며, 다양한 맛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 ‘테라플루 콜드앤코프’ 데이타임에 함유된 덱스트로메토르판(Dextromethorphan) 성분은  감기로 인한 기침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동시에 기침을 통해 바이러스가 공기로 퍼져나가는 것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침 감기 환자들이 공공장소나 일상 생활에서 느끼는 불편을 완화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테라플루 콜드앤코프’ 데이타임은 멘톨과 천연 라즈베리/크랜베리/블루베리를 혼합한 ‘천연 베리맛’을, 나이트타임은 기존 레몬 맛에 천연 허니와 천연 카모마일을 추가한 ‘천연 허니 레몬맛’을 새롭게 선보여 개인의 기호에 맞게 선택적으로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GSK CH 유진욱 브랜드매니저는 “새롭게 출시된 테라플루 콜드앤코프 데이타임은 감기의 대표 증상 중 하나인 기침으로 인한 환자들의 불편함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맛에 대한 옵션까지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더욱 효과적인 감기 증상 관리를 위해서는 데이타임과 나이트타임의 순차적인 복용을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크론병서 TNF-α 억제제 한계…IL 억제제 역할 중요”

천재희 교수 “환자 40%는 장기 치료제 부재…IL가 대안...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한국제약기업총람 2018년판 발간

한국제약기업총람 2018년판 발간

2018년판 한국제약기업총람은 상장(코스닥/코스피/코넥...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