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프로바이오틱스

한미약품/프로바이오틱스

기사입력 2020-06-18 10:34     최종수정 2020-06-22 13:26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한미약품이 여성 맞춤형 장유산균 ‘클레어테라피프로-캄진프로바이오틱스(이하 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진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건강한 장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받은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아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등 총 10종의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특히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혼합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락토바실러스퍼멘텀,락토바실러스살리바리우스)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또 진 프로바이오틱스에 함유된 파크랜드크랜베리는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과 치커리뿌리추출물은 장내 유산균 증식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질과 장 건강 악화로 불편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진 프로바이오틱스를 개발했다”며 “ 덥고 습한 여름철이 다가오는 요즘, 진 프로바이오틱스 섭취에 더해 한미약품 여성청결제프로-캄클레어진을 사용하면 효과적인 여성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분만병원협 신봉식 회장 “산모 초음파영상 볼모 위협 안돼”

"업체,계약해지시 산모 초음파 녹화영상 제공 거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무행정 외길 40년

약무행정 외길 40년

일송(逸松) 이창기(李昌紀) 박사가 최근 ‘약무행정 외...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