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케어덤

그린제약/습윤밴드

기사입력 2019-07-29 06:25     최종수정 2019-07-30 17:29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그린제약(대표 홍준표)은 상처와 환부 등에 보습환경을 조성하는 습윤 밴드인 ‘그린케어덤’(원형, 잘라 쓰는 형)을 새롭게 선보였다.

‘그린케어덤’은 병풀 또는 호랑이풀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소염, 진정, 상처 재생에 효과가 있다. 또한 콜라겐 합성 촉진으로 상처치유, 혈액순환, 잔주름 방지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3D그물망 구조로 돼 있어 상처의 분비물 흡수에 효과적이고, 외부와 상처를 차단함으로써 상처를 보호해 2차 손상 및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여기에 보습환경을 조성해 딱지가 생기지 않아 상처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린케어덤’은 폴리우레탄 필름의 한쪽 면에 하이드로콜로이드 점착제를 도포해 만든 엷은 황색의 반투명 1회용 반창고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은 두께가 얇고 점착 및 착용감이 좋아 얼굴 등 노출된 부위에 붙일 경우 표시가 나지 않아 자연스럽게 화장할 수 있다"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젊은 여성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린제약은 기초필수의약품 전문회사로서 오랫동안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병원에서의 감염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티쎈트릭 ‘PD-L1 발현율’ 삭제, 환자들에 큰 도움될 것”

강진형 교수 “선택지 다양화는 좋은 소식…더 넓은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2019브랜드북" 대한민국 화장품이 K-코스메틱의 이...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