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놀노즈점비액

경남제약/코막힘, 콧물, 재채기, 알레르기성 비염

기사입력 2017-12-11 09:41     최종수정 2018-01-08 10:28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올해로 32년째 소비자와 함께한 인후염 브랜드 미놀이 코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의 코 막힘 완화제, ‘미놀노즈점비액’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미놀노즈점비액’은 콧속 점막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류량을 감소시켜 코 막힘 증상을 완화하는 성분인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이 주성분으로 코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부비동염에 의한 코막힘과 콧물, 재채기 등에 효과적이다.  또 스테로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시원한 멘톨향을 첨가해 사용시 상쾌함을 느낄 수 있고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미놀노즈점비액’은 코 속에 분사 후 2분 이내 신속하게 코막힘이 개선되고 1회 적용으로 약효가 최장 12시간까지 지속되며, 코에만 국소적으로 작용해 먹는 코 감기약과 비교해 졸음 유발 등의 전신적인 부작용이 적게 나타난다.

경남제약 정석전 PM은 “미놀은 올해로 출시 32주년이 된 인후염 대표 브랜드로, 목 아플 때 빨아먹는 트로키제 ‘미놀에프트로키’를 시작으로 인후 질환으로 고통받는 소비자들의 증상별, 제형별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코막힘 완화제, 미놀노즈점비액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바쁜 일상에서 코막힘과 알레르기성 비염 등으로 고통받는 소비자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코가 시원하게 뚫리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GLP-1 제제, 비만 동반한 당뇨 치료 최적 옵션될 것”

당뇨병 혹은 당뇨전단계에서 과체중을 동반한 환자...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무행정 외길 40년

약무행정 외길 40년

일송(逸松) 이창기(李昌紀) 박사가 최근 ‘약무행정 외...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