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틴듀오

삼진제약/고지혈증복합제

기사입력 2019-06-24 09:33     최종수정 2019-06-26 17:20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고지혈증 치료 개량신약 복합제 ‘뉴스타틴™듀오(Neustatin™ Duo)’ 캡슐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뉴스타틴™듀오’ 캡슐은 LDL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피타바스타틴 성분과 중성지방을 감소시키고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 페노피브레이트 성분의 복합제다. 

국내 최초로 피타바스타틴과 페노피브레이트를 조합한 개량신약으로, 서로 다른 기전을 가진 두 성분의 상승작용을 통해 효과적으로 지질 수치를 개선할 수 있고, 아침, 저녁에 상관없이 식사와 함께 1일 1회 복용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뉴스타틴™듀오’ 캡슐은 LDL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HDL콜레스테롤 등을 한번에 조절할 수 있어 복합형 이상지혈증 환자의 전반적인 지질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삼진제약은 오는 7월에 맞춰 ‘뉴스타틴™듀오’ 캡슐을 출시하는 한편, 기존 고지혈증 치료제 ‘뉴스타틴™에이’, ‘뉴스타틴™알’, ‘뉴스타틴™티에스’ 등, 환자의 상태와 적응증을 고려해 맞춤식 대응이 가능한 심혈관질환 치료제 라인업을 구축하고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삼진제약 마케팅부 정우신 팀장은 “심혈관질환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는 통합적 지질관리가 필수적”이라며 “복합형 이상지혈증 환자 치료에 최적화된 ‘뉴스타틴™듀오’ 캡슐이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엑스지바, 뼈전이 초기부터 항암치료 내내 병용해야”

“발생 후 기저치로 돌아갈 수 없어…삶의 질 위해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질환별로 본 건강기능식품학

질환별로 본 건강기능식품학

개국가에서 환자를 케어 할때 쉽게 설명 할 수 있도록 ...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