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솔큐어

종근당/상처치유

기사입력 2010-04-05 17:23     최종수정 2010-04-08 17:24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종근당(대표 김정우)이 최근 흉터 없이 상처를 치유해주는 습윤드레싱 ‘솔솔큐어’를 발매했다.

‘솔솔큐어‘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으로 진물을 흡수해 정화하고 습윤 환경을 유지해 상처를 치유하는 습윤드레싱 제품이다.

이 제품은 우수한 방수효과와 세균 차단, 적절한 습윤환경 조성으로 딱지 형성을 방지해 연고를 사용하지 않아도 흉터 없이 상처를 치유하는 데 효과적이다.

‘솔솔큐어’는 목욕이나 수영 중에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접착력이 뛰어나 굴곡진 상처 부위에도 사용이 편리하며, 상처에 따라 다양한 크기로 잘라 쓸 수 있어 경제적인 밴드이다.

특히 하이드로콜로이드는 미국 FDA에서 승인 받은 소재로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나 유아들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으며, 피부색과 비슷한 제품 색상으로 상처를 깔끔히 덮어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깔끔한 접착성과 깨끗한 상처치유 효과로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솔솔큐어’가 습윤드레싱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3대 감염질환 ‘말라리아’ 퇴치 진단-방역 통합솔루션 개발"

[라이트펀드 감염병 지원사업9] 노을 임찬양 대표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창춘추(藥窓春秋) 2

약창춘추(藥窓春秋) 2

심창구 서울대 명예교수(전 식약청장)가 약업신문에 10...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