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겐크림폼

동아제약/염모제

기사입력 2011-08-10 09:41     최종수정 2011-08-16 09:43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최근 ‘헤어 무스’와 같은 거품타입의 신개념 염모제 ‘비겐크림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비겐크림폼’은 액제타입 염모제의 단점인 염색 시 액제가 흘러내리는 점이 개선됐고 빗질할 필요 없이 손으로 ‘무스’처럼 바르기만 하면 되어 염색과정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켰다.

이는 거품이 모발에 스며들면서 점차 크림상태로 변화함에 따라 모발에 밀착되기 때문으로, 이로 인해 염색하기 힘든 모발 뿌리 부분뿐만 아니라 뒷모발도 얼룩 없이 손쉽게 염색이 가능하다.

더불어, ‘비겐크림폼’은 ‘테아닌’과 ‘타우린’의 성분 배합을 통해 색상이 오래 지속되고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 했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색상은 밝은 갈색부터 갈색, 어두운 갈색, 매우 어두운 갈색까지 트렌디하고 세련된 4종류로 구성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비겐크림폼’은 가정주부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존 염모제의 단점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라고 하며 “혼자서 염색을 자주해야 하는 고객의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했고, ‘염정아와 함께하는 비겐크림폼 song’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염모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겐크림폼’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문의는 02-920-8380으로 하면 된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한국,생명과학 선도국가...기술·노하우 전세계 기여”

게이츠재단 오스왈드 이사 "라이트펀드 프로젝트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창춘추(藥窓春秋) 2

약창춘추(藥窓春秋) 2

심창구 서울대 명예교수(전 식약청장)가 약업신문에 10...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