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그린 검가드

동아제약/가글치약

기사입력 2012-02-09 10:06     최종수정 2012-02-09 11:23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는 잇몸건강 가글치약 ‘가그린 검가드’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가그린 검가드’는 염화세틸피리디늄,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일불소인산나트륨을 함유하여 잇몸질환 및 충치 원인균을 살균하고 잇몸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잇몸질환과 충치를 동시에 예방해 준다.
 
또 CAE-PCA성분이 함유되어 살균 효과를 더욱 강화 시키며 뇌졸중 및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시키는 내독소인 지질다당류(lipopolysaccharide, LPS)를 흡착 제거해 준다.
 
특히 액체 상태로 치아와 잇몸 사이에 침투가 용이해 잇몸질환을 일으키는 세균의 근본적인 살균이 가능하며 칫솔이나 치실이 잘 닿지 않는 치아 사이 구석구석까지 침투하여 일반치약에 비해 더욱 상쾌한 사용감을 준다.
 
아울러 연마제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잇몸 및 치아표면에 자극이 없어 장기간 사용해도 안전하며 적당량(약 10~15ml)을 입에 머금고 30초 정도 가글한 후 뱉어 내고 칫솔로 양치를 하면 돼 큰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다.
 
‘가그린 검가드’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구강청결제 ‘가그린’의 브랜드 인지도와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는 브랜드 시너지 전략을 통해  ‘가그린 검가드’를 명실상부한 잇몸건강 전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며 “치과 전문 학회 및 세미나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전문가를 통해 잇몸질환에 대한 대국민 의식을 환기 시키는 데 마케팅활동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대한치주과학회 발표 자료에 따르면 65세 이하 성인의 약 35% 가량이 잇몸질환을 앓고 있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또 2010년 건강보험 주요 통계 분석 결과 잇몸질환이 외래 다빈도 질환 중에서 3위를 차지할 정도로 발병률이 높고 매년 증가추세에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비례해 구강관리 제품 판매량도 매년 증가, 2010년 기준으로 약 4000억원의 시장규모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효과성-안전성-경제성 탑재 ‘패치형 결핵백신’ 개발 주도"

  한국의 강점과 혁신을 활용해 국제보건...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창춘추(藥窓春秋) 2

약창춘추(藥窓春秋) 2

심창구 서울대 명예교수(전 식약청장)가 약업신문에 10...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