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카모린

일동제약/탈모방지

기사입력 2012-02-09 10:25     최종수정 2012-02-09 11:23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탈모방지 및 두피 영양공급·개선을 위한 양모제(샴푸·토닉) ‘세카모린’(의약외품)을 출시했다.
 
세카모린은 탈모방지 및 양모에 효능이 있는 식약청고시성분(살리실산, 니코틴산 아미드,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등)은 물론, 9종의 천연 허브추출물과 아로마오일 조합인 ‘피코헤어컴플렉스’ 성분을 보강하여 기존 제품과 차별점을 두었다.
 
피코헤어컴플렉스는 ‘인디언은 대머리가 없다’ 는 통계를 근거로 연구를 진행해온 멕시코 의료진과 공동으로 개발한 천연 허브성분.

상백피, 알로에베라잎, 카모마일, 로즈마리, 호두, 쐐기풀, 호호바오일, 말오줌나무 추출물 등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주는 허브성분과 베르가못, 오렌지 오일 등의 아로마성분을 과학적으로 조합하였으며, 여러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하여 천연허브성분 발모제의 조성물 특허를 취득하기도 했다.
 
특히, 피코헤어컴플렉스를 통해 양모효과뿐만 아니라, 사용시 청량감을 주어, 기존 양모샴푸의 문제점 중 하나였던 끈적임이나 특이한 향취 등도 없앴다.

세카모린은 2~3주간의 단기 사용에도, 모공의 유분을 제거하고 모근에 영양을 반복적으로 공급하여, 탈모방지와 양모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카모린은 샴푸와 토닉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3대 감염질환 ‘말라리아’ 퇴치 진단-방역 통합솔루션 개발"

[라이트펀드 감염병 지원사업9] 노을 임찬양 대표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Pharmaceuticals in korea 2020

Pharmaceuticals in korea 2020

약업신문은 최근 영문판 ‘Pharmaceuticals in korea ...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