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코믹스-C

경남제약/혈액순환

기사입력 2012-01-27 10:41     최종수정 2012-02-09 11:24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경남제약(대표 이희철)이 최근 은행잎추출물과 항산화성분을 함유한‘징코믹스-C(정)’을 출시했다.
 

‘징코믹스-C(정)은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원료로 인정받은 은행잎추출물(120mg)에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 셀레늄, 토마토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그 외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및 홍삼· 서양산사자·치커리·추출물 등이 고루 함유된 혈액순환제다.

혈액순환개선제로 오래도록 각광을 받아온 은행잎추출물은 뇌혈류량을 증가시켜 혈행 개선과 성인의 기억력 향상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존 은행잎 추출물 제품과 비교하여 항산화 비타민E와 항산화 미네랄 셀레늄을 추가해 항산화작용을 극대화했고, 아연 성분을 추가해 면역증진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도 도움을 주도록 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수용성 식이섬유인 이눌린/치커리 추출물을 함유, 식후 혈당과 혈중 인슐린의 급격한 상승을 억제해 당뇨환자에게도 추천하기 좋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징코믹스-C(정)은 은행잎추출물과 항산화성분이 고루 함유돼 있어 자주 깜박하는 성인 건망증, 혈액순환장애 뿐 아니라 면역증진, 피로회복 등에도 효능효과가 있다”며 “기억력개선과 치매예방을 위한 중장년층과 노년층 뿐 아니라 두뇌활동이 가장 많은 수험생,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에게도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남제약(대표 이희철)은 1985년 출시해  27년간 인후염치료제로 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미놀트로키’의  시리즈 제품인 ‘미놀에프트로키’ 등 다양한 신제품을 발매할 예정이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GLP-1 제제, 비만 동반한 당뇨 치료 최적 옵션될 것”

당뇨병 혹은 당뇨전단계에서 과체중을 동반한 환자...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0한국화장품기업총람(기업용...

2020한국화장품기업총람(기업용...

“한국화장품기업 모든 정보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