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르핀

바이로메드/관절개선

기사입력 2013-01-09 10:15     최종수정 2013-01-14 09:16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바이로메드(대표 김용수)가 최근 관절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무르핀’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무르핀은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관절건강 관련 지표들(통증, 운동기능, 삶의 질, 기타 관절건강 평가지수)에 대한 뚜렷한 개선 효과를 보인 기능성 원료인 Opti MSM과 유코믹스(속단등복합추출물 분말 (부원료))가 최적으로 배합되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무르핀에 함유된 속단등복합추출물 분말은 바이로메드가 자체 개발한 10가지 식물의 복합추출물로, 기능성 원료인 고순도 Opti MSM의 기능에 더하여 기존의 관절건강 개선용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또 무르핀에 사용된 기능성 원료인 Opti MSM은 미국 Bergstrom사에서 제조한 99.8% 이상의 고순도 MSM으로 ISO 9001 인증, FSSC 22000 인증을 받은 원료다. MSM(Methyl Sulfonyl Methane, 디메틸설폰)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이유황 성분으로 관절, 뼈, 피부, 머리카락 등 인체의 주요조직 형성에 관여하는 물질이다. 
 
지난 2008년에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관절건강 개선 기능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바 있다. (개별인정 2008-12호).
 
바이로메드 김선희 박사는 “시중에 판매되는 관절건강 개선용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무르핀은 관절의 구성성분 제공, 관절의 불편함 개선, 충분한 영양공급의 삼박자를 갖춘 제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 같은 식품첨가물 사용을 배제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관절건강을 잘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의약품에만 의존하지 말고 평상시에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이 충분한 식생활을 하면서 신체상태에 맞는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관절건강 관리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제품은 전국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나 온라인쇼핑몰(큐어몰 www.curemall.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바이로메드는 무르핀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쇼핑몰(큐어몰)을 통해 지방에 계신 부모님께 관절건강을 위한 제품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에 관한 상세 정보는 큐어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유한 이정희사장 “레이저티닙 등 신약과제 성공 역량 집중”

“올해 매출 10% 성장 목표"...‘렉라자 3상-NASH 치...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2019브랜드북" 대한민국 화장품이 K-코스메틱의 이...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