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지 클린 오메가3

그린스토어/건기식

기사입력 2017-01-19 10:52     최종수정 2017-02-10 16:27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영양치료전문기업 (주)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에서 ‘알티지 클린 오메가3’를 출시했다.

일반적인 자연 상태의 TG 오메가3는 글리세롤과 포화지방, 불포화지방을 함께 가지고 있다. 동물성 포화지방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EPA와 DHA 비율이 낮다.

반면, 알티지(rTG) 오메가3는 포화지방과 불순물의 함량이 최소화되어 순수한 오메가3의 비중이 높다. 알티지 오메가3는 자연 상태의 오메가3와 동일하게 자연 형태의 글리세롤을 포함하므로 흡수가 용이하고, EPA,DHA의 순도가 높아 불필요한 포화지방의 섭취가 줄어든다.

알티지 클린 오메가3는 흡수가 용이한 알티지 오메가3에 비타민D 1000IU와 녹차추출물오일 1000mcg을 부원료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DHA와 EPA의 합이 1200mg로 높아 하루 1캡슐로도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어유는 쉽게 산패되어 변질되기 쉬우므로, 품질 유지 기술이 매우 중요하다. 보통 180도의 높은 온도로 가열하여 만드는 오메가3는 열과 산소에 노출되어 변성·산화되기 쉽다.

그린스토어의 알티지 오메가3는 일반적인 고온 가열(분자증류) 제조법은 사용하지 않고, 독일의 KD파마사에서 미국과 유럽에 특허를 받은 초임계 유체 추출 공법(KD-Pür®)으로 제조했다.

이 공법은 중금속, 환경호르몬, 불필요한 포화지방산을 깨끗하게 분리하여 제거한 후, 원료 어유의 변성이나 파괴 없이 DHA와 EPA를 높은 순도로 분리하여 추출해 낼 수 있는 선진 오메가3 공법이다. 이렇게 추출된 오메가3 원료로 국제 어유 품질 기준인 IFOS에서 5스타 인증까지 획득하여 마지막 한 캡슐까지 산패 없이 깨끗한 오메가3를 자랑한다.

 그린스토어 R&D연구소는 “평소 지방의 소화 흡수가 어려운 사람은 오메가3의 흡수율이 낮으므로 흡수에 용이한 형태의 오메가3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rTG 오메가3는 DHA와 EPA의 함량이 높고, 글리세롤을 포함하는 자연 형태로 구성되어 생체이용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라면서 “아무리 좋은 오메가3라도 산패된 오메가3는 효과가 없다.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반드시 국제 규격에 맞추어 제조하였는지, 산패에 안정한 제품인지 살펴보아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건강기능식품 개발·유통 전문 기업 ㈜그린스토어에서 출시한 ‘알티지 클린 오메가3’는 전국 9,396개(2017년 1월 기준) 가맹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GLP-1 제제, 비만 동반한 당뇨 치료 최적 옵션될 것”

당뇨병 혹은 당뇨전단계에서 과체중을 동반한 환자...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Pharmaceuticals in korea 2020

Pharmaceuticals in korea 2020

약업신문은 최근 영문판 ‘Pharmaceuticals in korea ...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