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한 눈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3

그린스토어/눈 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20-10-22 09:59     최종수정 2020-10-22 10:00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영양치료 전문기업 그린스토어(대표 김건수)가 ‘피로한 눈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 3(이하 피로한 눈엔)’을 출시하며 눈 건강 라인업을 확대했다.

‘피로한 눈엔’은 눈 피로도 개선을 위한 아스타잔틴(헤마토코스추출물), 눈 노화 관리를 위한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비타민A 등이 주원료로 함유돼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피로한 눈엔’에 함유된 ALGATECH AstaPure 아스타잔틴은 친환경 초임계 추출 기술을 사용한 깨끗한 원료로, 피로한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스타잔틴의 기능성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도 검증됐다. 4주간 매일 아스타잔틴 6mg를 섭취한 결과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 개선, 눈 조절속도 개선 등 눈 피로 관련 4가지 지표가 개선됐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은 증상에 따라 원료의 기능성을 확인하고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피로한 눈엔에는 아스타잔틴이 함유돼 있어 스마트폰과 PC 사용으로 눈의 피로도를 느끼는 분들께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광고도 10월 8일부터 온에어 했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모델인 배우 김상중이 눈물을 글썽이는 ‘짤’(인터넷 이미지)을 활용한 B급 감성의 광고로, 눈이 피로한 장면과 메세지를 위트 있게 담아내어 젊은 소비자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그린스토어 눈 건강 라인은 신제품 ‘피로한 눈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3’을 포함하여, ‘아이브라이트 아레즈투’,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아이브라이트 플러스’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그린스토어 제품은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린스토어는 전국 1만 3천여 개 약국에 입점돼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GLP-1 제제, 비만 동반한 당뇨 치료 최적 옵션될 것”

당뇨병 혹은 당뇨전단계에서 과체중을 동반한 환자...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무행정 외길 40년

약무행정 외길 40년

일송(逸松) 이창기(李昌紀) 박사가 최근 ‘약무행정 외...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