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언트 시크™, 래디언트 스윗™

아큐브/렌즈

기사입력 2018-04-04 11:01     최종수정 2018-04-12 17:46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김희경)이 색달라진 신제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래디언트 시크™’와 ‘래디언트 스윗™’ 2종을 출시하고, 새로운 디파인의 모델로 그룹 ‘트와이스’를 발탁했다.

세 가지 컬러의 자연스러운 블랜딩으로 사랑받는 아큐브 디파인 래디언트 시리즈가 이번에 새 컬러조합의 ‘시크’와 ‘스윗’ 제품을 추가하며 더 큰 소비자 만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래디언트 시리즈는 세 가지 컬러가 블랜딩돼 겉 컬러는 또렷하고 안 컬러는 환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디자인의 ‘래디언트 시크’와 ‘래디언트 스윗’은 이 특징을 그대로 살리면서 전에 없던 새로운 컬러 조합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래디언트 시크’는 다크 브라운, 스모키 브론즈, 골드 등 세 가지 색의 조합으로 강렬하고 엣지있어 보이는 눈빛을, ‘래디언트 스윗’은 브라운, 에스프레소, 카라멜 색 조합으로 반짝이고 청순한 눈빛을 표현한다.

아큐브는 디파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 모델 ‘트와이스’와 새로운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아홉 명의 트와이스 멤버들은 각 멤버의 이미지에 맞추어 시크 그룹, 스윗 그룹으로 나뉘어 디파인 신제품의 시크함과 스윗함을 표현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간다.

디파인 신제품과 함께 자신들의 매력을 뽐낸 트와이스 멤버들의 영상은 4월 2일부터 아큐브 홈페이지 및 SNS, 디지털 광고 및 TV광고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래디언트 시리즈와는 또 다르게, 소비자가 착용했을 때 색다른 눈빛을 연출해 주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효과성-안전성-경제성 탑재 ‘패치형 결핵백신’ 개발 주도"

  한국의 강점과 혁신을 활용해 국제보건...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2019브랜드북" 대한민국 화장품이 K-코스메틱의 이...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