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모 칫솔

티제이팜/약국전용구강용품

기사입력 2013-08-28 12:13     최종수정 2013-09-10 07:10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티제이팜은 최근 일본 에비수(EBiSU) 브랜드의 고급 천연모 칫솔 등을 약국용 프리미엄 구강용품세트로 구성해 출시했다.

에비수(EBiSU)는 120년 전통의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 No. 1 구강용품 전문회사로 치아미백, 텅 클리너, 기능성 천연모 칫솔 등 다양한 프리미엄 히트 제품을 제작,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우리나라는 나일론 칫솔보다 천연모 칫솔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지만, 해외에서는 일반적으로 개당 3~4만원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양치효과로 인해 여전히 천연모 칫솔의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다는 것이 티제이팜의 설명이다.

천연모 칫솔의 특징은 장기간 사용하더라도 모가 휘거나 눕지 않으며, 모 스스로가 닳으면서 치아표면 손상을 최소화시키고 잇몸을 보호하며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기능과 종류에 따라 개운함과 상쾌한 느낌의 정도를 달리할 수 있다고 한다.

티제이팜에서는 에비수 그룹과의 계약을 통해 고급 천연모 칫솔을 한국에 유통하기 시작했으며, 약국판매용으로 4가지 번들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또 짧고 넓은 헤드로 어금니안쪽의 찌꺼기까지 제거하는 비천연모(나일론) 칫솔 3종과 치아 얼룩제거 실리콘 스틱 및 3중모 혀 클리너도 시판 중이다.

문의는 티제이팜 1544-0719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희귀필수약 의료 사각지대, ‘예산’ 허들 넘을 방법 찾겠다”

김나경 원장, 정부와 지속적 논의 통해 개선방안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0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2020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2020년판 藥事年鑑은 △제약/바이오 △행정/제도 △약국/...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