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한신약품/여성청결제

기사입력 2013-12-13 09:15     최종수정 2013-12-16 15:17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한신약품(대표 진재학)이 벤처기업 하우동천이 개발한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약국을 통해 유통한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한국·미국·중국 등에 특허 등록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부작용이 없는 자연추출성분을 사용해 개발됐다는 것,


이 제품은 젖산균의 활성화를 통해 여성의 몸이 가진 청결 기능을 되살려주는 신개념 작용원리를 기반으로 한다.
 
질정 형태로 되어 있는 '질경이'는 기존 여성청결제의 저자극 세정 범위를 넘어 냄새제거와 질염예방 및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개발사 하우동천에 따르면 홈페이지(www.jilgyungyi.com)에 4천여건에 육박하는 후기가 업데이트 될 정도로 여성들의 반응이 좋다는 후문이다.
 
하우동천측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던 질경이가 이제 한신약품을 통해 전국 약국에 입점하게 됨으로써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했다"며 "더 많은 여성분들이 질경이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온오프 통합마케팅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하우동천은 이번 전국 약국 입점을 기념해, 약국에서 질경이 구매 후 영수증을 찍어 본사 홈페이지에 올리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에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 구입는 한신약품)(02-924-8484)으로 하면 된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희귀필수약 의료 사각지대, ‘예산’ 허들 넘을 방법 찾겠다”

김나경 원장, 정부와 지속적 논의 통해 개선방안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0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2020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2020년판 藥事年鑑은 △제약/바이오 △행정/제도 △약국/...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