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비 퍼미아

솔타메디칼/레이저 스킨케어

기사입력 2015-06-03 09:49     최종수정 2015-06-10 10:33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글로벌 의료기기업체 솔타메디칼(Solta Medical, A Division of Valeant Pharmaceuticals)은 피부의 생기를 깨우는 스펀지 레이저 스킨케어 장비 ‘씨앤비 퍼미아(Clear + Briliant Permea)’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씨앤비 퍼미아는 특허받은 IOTS(Intelligent Optical Tracking™ System)를 사용하여 레이저를 균일하게 피부에 전달하는 반도체 레이저 수술기다.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피부결을 유지, 개선,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피부 레이저 장비로 피부관리의 기본이 되는 피부 흡수도를 높여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927nm 파장의 핸드피스에서 레이저가 발생하여 피부에 마이크로 채널을 생성시키고 피부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도도 최대 17배 증가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또 피부의 멜라닌 색소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딱지 형태로 떨어지게 하여 피부색과 피부결을 개선시킨다.

시술 후에도 화장으로 전부 가려질 정도로만 붉은 기운이 남아 있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와 더불어 솔타메디칼은 레이저 시술의 수요가 확장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씨앤비 퍼미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레이저 장비 사용자인 피부과 전문의뿐 아니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피부의 가장 바깥층에 위치한 각질 세포들은 수분 증발과 외부 물질의 투과를 막아 인체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피부에 바르기만 하는 화장품 등은 각질층을 통과하여 피부 속 깊이 흡수되기에 제한이 있다”며 “씨앤비 퍼미아 레이저 시술을 통한 피부의 흡수도 증가는 스킨케어 제품이 피부 속 깊숙이 전달될 수 있게 하므로, 씨앤비 퍼미아는 피부 속부터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적화된 장비”라고 전했다.

신제품 ‘씨앤비퍼미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nbperm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희귀필수약 의료 사각지대, ‘예산’ 허들 넘을 방법 찾겠다”

김나경 원장, 정부와 지속적 논의 통해 개선방안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Pharmaceuticals in korea 2020

Pharmaceuticals in korea 2020

약업신문은 최근 영문판 ‘Pharmaceuticals in korea ...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