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봄, 에너지고

라이트앤슬림/에너지음료

기사입력 2017-05-11 08:40     최종수정 2017-05-15 11:3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바이오 벤처기업 ㈜라이트앤슬림(대표 유연정/의학박사)가 국내 최초의 에너지필름 제품 ‘파워붐’과 ‘에너지고’를 11일 출시했다.
 
파워붐과 에너지고는 라이트앤슬림이 구강용해필름(ODF) 생산 전문기업 ㈜씨엘팜(사장 오희수)과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에너지음료를 구강용해필름(ODF, Orally Disintegrating Film) 제형에 담았다.
 
파워붐과 에너지고에는 다른 에너지음료에는 없는 라이트앤슬림의 특허조성물 ‘말토덱스트린’을 비롯해 ‘과라나’, ‘타우린’ 등을 함유하고 있다.
 
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 전분 100%로 이루어진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배변활동 원활’, ‘식후혈당상승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의 기능을 인정했다.
 
라이트앤슬림의 파워붐은 고3, 공시생 등 늦은 시간까지 공부에 열중하는 수험생을 위한 제품이고, 에너지고는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에너지필름은 라이트앤슬림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뉴비트린 사용으로 효과를 본 고객들에게 에너지음료를 새로운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파워붐과 에너지고 제품은 라이트앤슬림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박스(30매)에 29,900원이다.
 
유연정 라이트앤슬림 대표는 “박카스, 비타500, 핫식스, 레드불 등 다양한 에너지음료들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라이트앤슬림은 이러한 에너지음료를 재해석해 필름 제형으로 탄생시킨 ‘파워붐’과 ‘에너지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 대표는 “파워붐과 에너지고는 필름을 혀 위에 올려 녹여먹으면 되는 제품이다. 필름 제형은 휴대성이 좋고,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을 지닌 만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에너지음료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유 대표는 “시험 공부로 지친 수험생이나 골프, 등산과 같이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며, “라이트앤슬림의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고, 빠른 시일내에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너지음료시장은 2011년 300억원에서 지난해 3,000억원 규모로 5년만에 10배가량 급성장을 이뤘다.
 
현재 국내 에너지음료시장은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와 세계 1위 에너지드링크인 오스트리아 업체 레드불이 양분하고 있으며, 다양한 후발 주자들이 등장하며 시장을 구성하고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삶의 질 감소시키는 ‘기면병’, 약물로 증상 조절 가능”

기면병은 밤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도 낮 동안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누구나 알기쉬운 한약제제 길라...

누구나 알기쉬운 한약제제 길라...

생약이 가지고 있는 성분의 약리작용을 근거로 방제를 ...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